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관절 건강 지키는 차세대 영양제 ‘옵티엠에스엠(OptiMSM)’

라플레 (ip:)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장 많은 두려움을 느끼는 질병은 ‘암’일 것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암보다 고치기 어려운 질병이라는 별명을 가진 ‘뼈’ 질환이 새롭게 대두되고 있다.

암은 초중기의 경우 수술적인 방법과 항암치료, 기능의학 등으로 치료가 가능해졌지만 뼈 건강은 한 번 시기를 놓치면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이다. 특히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노화에 따른 관절과 연골의 염증과 부식 등으로 인한 극심한 통증은 삶의 질 자체를 하락하게 만드는 만성질환으로 이어져 많은 중년과 노년들을 힘들게 하고 있다.

때문에 관절과 연골 건강은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른 자세와 적당한 운동 등은 기본이라고 할 수 있으나 관절은 쓰면 쓸수록 닳는 부위에 가까우므로, 이와 함께 영양분 섭취를 통해 관절과 연골을 이루는 뼈와 세포들의 재생을 도와야 한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식이유황, 즉 엠에스엠(MSM)이다. 황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로, 콜라겐 조성에 필요하며 뼈와 관절, 피부와 손톱 등에 영향을 끼친다. 또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하며 각종 항염 효과와 면역에 도움이 된다. 엠에스엠 (MSM)은 부족한 황을 채워줄 수 있는 먹을 수 있도록 생산된 유기황화합물인 것이다.

화합물인만큼 불순물이 적은 순도 높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MSM제조의 가장 큰 역사와 규모를 자랑하는 미국 버그스톰사에서 제조하는 옵티엠에스엠(OptiMSM)은 가장 높은 99.8%의 순도로 증류 추출하면서 공정과정에서 중금속을 완전히 제거해 프리미엄 식이유황이라고 말할 수 있다.

버그스톰사의 옵티엠에스엠(OptiMSM)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는 리커버리 건강브랜드 ‘라플레’ 관계자는 “최상의 순도인 99.8%의 옵티엠에스엠(OptiMSM) 복용을 통해 갱년기 여성의 건강은 물론 골다공증 예방, 관절 건강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 제품을 통해 중장년과 노년층이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플레 인빅터스 옵티엠에스엠’은 스틱 형식으로 이루어져 하루 한 포씩 물 500ml에 타서 마시면 되는데,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면서 휴대가 가능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히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사전문보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