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장에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다가오는 구정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

라플레 (ip:)


구정이 다음달로 다가오면서 부모님 설 선물 마련에 고심하는 자녀들이 최근 늘어나고 있다. 그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은 단연 우선순위. 하지만 기능과 종류가 몹시 다양해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역시 고민이다.

하지만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의 의미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이라면 유산균을 고려해볼만 하다. 유산균은 우리 몸의 면역을 담당하는 장내유익균의 수를 늘리고 활성하는 영양제로, 하루하루의 삶의 질을 높이고 건강한 체질로 만들어 일상을 편하도록 하는데에 가장 최적화되었기 때문이다.


특히 장년, 노년들의 경우 평생 간헐적으로 복용해온 항생제 등의 약이나 은연 중에 섭취해온 유해 성분 등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우리 장의 면역이 떨어지므로 유산균의 수와 종류 등을 늘리거나 조정하면서 더욱 적극적인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가운데는 가장 믿을 만한 품질을 갖춘 유산균, 즉 장 건강을 저해하는 유해균을 억제하는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찾아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오랜 역사 속에서 검증된 제품을 먼저 생각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요즘 주목받는 장에좋은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업체 중 하나로 140년 전통을 가진 덴마크의 크리스찬한센유산균에서 만든 일명 ‘덴마크유산균’이다. 크리스찬한센유산균의 특허 유산균인  LGG, BB-12 LA-5은 각종 유해균을 억제 시키는 데에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다.

리버커리 건강브랜드 ‘라플레’도 바로 이 크리스찬한센 덴마크 유산균을, 국내 기능의학 선구자인 염창환 가정의학박사의 배합을 거쳐 선보이고 있다. 라플레 인빅터스프로 유산균은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인빅터스패밀리’의 경우에는 유당이 들어있지 않아 한국인이 많이 갖고 있는 유당불내증 등에 구애받지 않을 뿐 아니라, 분말 스틱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으며 달콤한 블루베리 맛이 첨가돼 남녀노소 가족 모두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플레 관계자는 “유산균은 어린시절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평생에 걸쳐 섭취해야만 미세먼지 등의 환경 오염은 물론 우리 주변에 있는 수많은 유해물질, 우리 몸 속에 있는 유해균 등과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익균의 힘을 길러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을 만한 프리미엄 유산균을 선택해 부모님께 효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사전문보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