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건강브랜드 라플레, ‘인빅터스프로’ 염박사 유산균 TV광고 기념 이벤트

라플레 (ip:)

리커버리 건강브랜드 ‘라플레’는 11일 덴마크 크리스찬한센 3세대 유산균인 ‘인빅터스프로’의 지상파 TV 광고를 기념하는 유산균 만원 할인 및 무료 증정 댓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빅터스프로 유산균은 국내 완화의학 1호 교수이면서 암환우완화병원인 염창환병원의 대표원장, 염창환 의학박사가 성분 배합해 개발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미 암 환우들이나 면역력 증강이 필요한 일반인들 사이에서는 ‘염박사의 이기는 유산균’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면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었다.


일명 ‘염박사 유산균’ 인빅터스프로 유산균은 무엇보다도 균주에 가장 신경을 썼다. 오랫동안 췌장암인 아버지의 투병을 지켜보고, 암환우들을 돌보던 염창환 박사는 암 환자들이 항암치료를 이길 수 있는 힘을 길러야 함을 판단했다. 때문에 우리 몸의 면역세포의 70%가 몰려있는 장 건강을 바로 잡아야 고된 암 치료를 극복해 회복되고, 설사 병에 걸리지 않았더라도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는 내산성, 내담즙성이 강하면서 각각 소장, 대장, 위장 면역에 효능이 있는 LGG, BB-12, LA-5 균주를 직접 선택하고 배합한 것도 그 때문이었다. 세 균주는 145년 전통의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대표 균주 3종으로 염박사는 이 세 가지를 담은 인빅터스프로를 통해 장 건강, 즉 우리 몸의 면역을 지킬 수 있도록 설계했다.


라플레 측은 “염창환 박사가 개발한 인빅터스프로 TV 광고를 통해 아직 염박사 유산균을 모르고있던 대중들에게도 가까이 다가가게 되었다”면서,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라플레 공식 사이트에서 인빅터스 유산균을 만원 할인해 판매하고 있으며, 광고를 축하하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30명을 추첨해 유산균을 무료로 증정하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라플레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기한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기사바로보기]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