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교환 및 반품 안내는 어떻게 되나요?

라플레
  • 2018-12-18
  • 조회 306
  • 0점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반드시 고객센터에 먼저 접수해주세요.

제품의 하자가 있거나 자사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100% 교환 및 환불을 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개봉 및 사용 등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훼손되었을 경우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단,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는 위 상황과 관계없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 구매로 인해 교환 및 반품을 하실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용은 소비자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및 모든 교환시는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환불은 반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후 영업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3일 이내 완료됩니다.
라플레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의 품질 불만 및 피해로 인해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

소비자기본법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분쟁 해결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외 모든 문의는 소비자상담실 ( 02-593-0770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or반품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쇼핑몰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후 지정 택배사가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제품, 배송 문의는 라플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 02-593-0770)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은품or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 상품 교환or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TOP